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및 최대 할인 받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및 최대 할인 받는 방법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및 최대 할인 받는 방법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할인을 많이 받는 방법이 있나요?

연간회원권 할인 티켓을 구매하여 그것을 통해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 티켓 가격은 얼마인가요?

글 작성당시 15만원~16만원선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으나 현재는 가겨이 많이 올랐습니다.

 

 

이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노하우를 담은 글이며 다른 사람들과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및 최대 할인 받는 방법

여러분들은 놀이동산(테마파크) 좋아하시나요? 국내 놀이동산은 수도권을 기준으로 서울랜드,롯데월드 그리고 우리가 말할 에버랜드가 있는데 저는 현재 글을 쓰는 기준으로 롯데월드 연간회원을 적용받고 있는 중입니다. 고로나19 사태로 롯데월드는 4개월(2개월 이후 2개월 추가)의 연간회원 연장이 되었으며 에버랜드는 3개월의 연장이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연간회원권을 사용해도 놀이동산을 가지 못했다는 말 아닐까요?

연간회원권 평균단가를 놓고 보면 롯데월드가 가장 비싼축에 속하며 그 뒤로 에버랜드 마지막으로 서울랜드가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하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모두 10만원 중후반에서 높게는 20만원대의 금액이 형성되어 있는데 이 돈을 100% 다 내고 연간회원으로 가입하기에는 일반적인 자유이용권 대비 가격이 너무 고가이다보니 여러가지 할인을 이용해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을 할인 받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있는 연간회원권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연간회원권 종류인데 예전에는 캐리비안베이도 동시에 이용가능한 연간회원권도 판매하였으나 현재는 일반 자유이용권에 대해서만 캐리비안베이 동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캐비 -> 오후1시 이후 에버) 연간이용권으로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할 수는 없게 되었습니다. 신규가입시 성인/청소년 레귤러 기준 22만원의 요금이 필요하며 재가입시 17만원의 요금으로 약 23%의 금액이 할인되며 소인(어린이) 역시 일정금액의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셀렉트 및 시니어는 재가입을 해도 할인이 없군요.


문제는 이 금액을 다 내고 가기에는 조금 부담이 된다는 것인데 카드할인을 통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알려주는 카드로는 총 3종류가 되는데 하나에버랜드카드 / 삼성 마이 키즈 플러스 카드는 단종이 되어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만 할인이 가능하고 결국 현재 할인이 가능한 카드는 KB국민에버랜드판다카드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나마 신규에 한해서만 본인 단독으로 10% 할인이 가능하다는 일정 제한이 존재합니다.

 

 

-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을 현실적으로 할인받기 위해서는?

위에 있는 내용으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인을 받을 수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에버랜드를 혼자 가는 것도 아니고 최소한 두명 이상이 가야되는데 둘다 해당 카드를 만들 수도 없으니 말이죠. 그렇다고 한명은 연간회원권 가입을 하고 한명은 일반 자유이용권을 구매한다면 이 또한 형평성에 어긋나잖아요? 그렇다면 가장 저렴하게 연간회원에 등록하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저는 연간회원권 등록이 가능한 티켓을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중고나라/당근마켓/번개장터 등 중고로 물건을 사고 파는 사이트에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이런식으로 여러사람들이 물건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게는 싸게 15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평균적으로 16만원이면 조금 기다리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한데 금액대가 높기 때문에 택배보다는 실물거래(직거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현재는 가격이 많이 올라 연간회원권(정기권)을 신규로 구매시 20만원가까이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실제 연간회원권(연간이용권)을 구매해봤는데 대략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당연히 사용하려고 샀는데 개인사정이 생겨 다른 사람에게 양도해줄 예정입니다.


실물 티켓 모양은 이런식으로 생겼는데 아시는분은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뒤를 보면 대략적인 이용안내가 나와 있는데 해당 티켓의 매매를 할 수 없다고 나와 있지만 사실상 이를 제지할 수 있는 법적인 수단은 존재하지 않아 거래를 할 경우 100% 해당 티켓을 사고 판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해당 티켓으로 연간회원 등록을 할 경우 연차는 적용되지만 연차에 따른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결국 이 티켓을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하여 연간회원에 등록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및 최대 할인 받는 방법 간단하게 확인해봤습니다. 더 저렴하게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