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빨리 취하는법 연기만이 살길이다
본문 바로가기

뻘팁

술 빨리 취하는법 연기만이 살길이다

술 빨리 취하는법 연기만이 살길이다라는 주제로 간단하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술 빨리 취하는게 이득이 있나요?


여러가지 면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 술 빨리 취하면 어떠한 장점이 있나요?


집에 빨리 갈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이 존재합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의견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 글입니다.



술 빨리 취하는법 연기만이 살길이다


회사를 다니다보면 언젠가 회식자리에 불려갈 일이 있게 될텐데요 지금까지 수많은 회식자리를 참여하면서 조금이라도 빨리 집에가기 위해 술 빨리 취하는 연기를 한 덕에 남자직원중에서는 아무래도 가장 빨리 집에 가는 사람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실 회사에서 진행하는 회식술자리라는게 가기 싫어도 억지로 가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보니 어떻게든 빠져나와야 하는데 술을 잘먹으면 결국 마지막까지 남아야 하기 때문이죠.


술에 빨리 취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술에 맞지 않는 체질도 중요하지만 술에 취한척 연기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제가 하는 연기 중 일부를 말씀드려보자면 주로 다음과 같은 형태로 연기가 진행됩니다.



1. 술 한잔만 들어가도 얼굴이 빨개지게


이것은 어느정도 체질적인 부분이라 되는 사람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겠지만 가급적 빨리 술에 취하는 척을 하려면 술을 마시되 얼굴에 힘을 주는등의 노력(?)을 하여 얼굴색을 빨개지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다른 음료는 일체 먹지 않고 오로지 술만 마신다


술을 깨기 위해 다른 음료를 먹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술 빨리 취하는법에 있어서는 절대 이러한 행동을 하셔서는 안됩니다. 오로지 술만 마셔야 하며 물과같은 다른 음료를 손댔다간 점점 술에 취하는 것과는 멀어지기 때문에 술 외에는 절대 손을 대지 않습니다.



3. 토(오바이트)한번 해주기


술을 먹다보면 속에서 올라오는듯한 느낌이 올때가 한두번씩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 있어 절대 참으면 안되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술자리에서 바로 오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보기에도 좋지 않고 남의 시선도 의식해야 할 필요성이 있으므로 거기까지는 약간 무리수긴 하지만 화장실에 가서 오바이트를 한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급적 누군가와 함게 화장실을 간 뒤 목격자 확보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많으면 많을 수록 좋아 나중에 있을 회식자리에서 플러스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4. 자는척 하기


술을 어느정도 마셨다 싶으면 취기가 올라오고 얼굴색에 변화가 생길텐데요 이때 활발하게 움직이시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자는척을 해줘야 합니다. 술 몇잔 들어감으로 인해 얼굴색이 빨개진 상태에서 눈을 감고 자는 척을 해준다면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술 빨리 취한느법 연기만이 살길이다 라는 주제로 간단하게 본인의 이야기를 풀어보았습니다. 사실 제목과 약간 다른 내용이 될 수 있는게 이 글은 직접적인 술 빨리 취하는법이 아닌 술 취하는척을 하는게 핵심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