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별 성격 내 혈액형은 무슨 성격이
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혈액형별 성격 내 혈액형은 무슨 성격이

내 혈액형은 무슨 성격이 있을지 알아보는 혈액형별 성격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우리나라 혈액형 분포는 어떻게 되나요?

 

A -> B -> O -> AB 순으로 혈액형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 혈액형별 성격 파악이 가능할까요?

 

일부분 파악은 가능하지만 정확하게 파악은 불가능합니다.

 

 

반 미신적으로 속해있는 이러한 내용에 대해 너무 빠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혈액형별 성격 과학적으로 근거가 있는가?

 

사실 혈액형별 성격 특성은 과학적으로 크게 근거가 없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차라리 사주팔자를 이용하는 철학이 더 믿을만 하다고 보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럼에도 혈액형별 특징 및 성격을 나누는 것은 여전히 진행되어 있고 본인이 속해 있는 혈액형에서 같은 점이 발견되면 맞장구를 치는 등 일종의 공감대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저는 혈액형 관련 내용을 점쟁이가 10개를 던져서 한두개만 맞추더라도 용하다고 보는 입장과 같은데요 크게 4가지로 구분되어 있는 혈액형만을 가지고 성격을 모두 나눈다는 것이 말이 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참고하고 넘어가자는 의미에서 혈액형별 성격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A형 

 

A형은 소심하다는 성격이 거의 지배적일 정도로 많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심한만큼 본인의 마음을 감추는 경향이 있으며 모든 사람을 좋게 대해줍니다. 즉 주위 사람들 또는 상대방에게 배려하는 마음을 언제나 가지고 있습니다.

 

사소한 일에도 걱정을 하며 소심한 성격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행동 및 표현을 모두 표현하지 못하고 억제하지만 그로인해 대인관계가 원만해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A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형

 

입이 가벼우며 일과 여유를 확실하게 구분하지 못해 남에게 민폐를 끼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깊게 생각하지 않으며 제멋대로인 경우도 있는데 일명 잔머리가 잘 돌아가는지라 이야기를 재미있게 하며 장래를 보는 눈이 뛰어나고 인정이 많기 때문에 남의 일에 발벗고 나서서 도와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해 슬픈영화를 볼 때 눈물을 흘리기도 한다는 것이 B형 혈액형을 가진 남자 여자의 성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B형

 

AB형은 과연 어떠한 혈액형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결단력이 부족하며 사람을 좋고 싫은 사람으로 분명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책임이 와도 회피하려 하지만 본인에게 피해가 오지 않는다면 언제나 남에게 잘 맞춰주며 협조를 곧 잘 하는 편입니다.

 

주변사람과의 조화를 잘 이뤄 대인관계가 좋으며 감정표현을 억눌러 본인의 생각하는 바를 밖으로 꺼내지 않고 포커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O형

 

낄끼빠빠(낄데끼고 빠질때빠지는)를 잘 하지 못하며 허술한 점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은 가볍게 취급하며 편가르기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나이에 비해 어린아이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애정이 강하며 꾸밈없이 감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직설적인 경우도 있으며 생활력이 강한데다가 독립심도 강해 주변의 상황이 좋지 못하더라도 쉽게 포기하지 않습니다. 남을 잘 도우며 대장기질을 가지고 있어 대인관계에 성실합니다.

 

 

혈액형별 성격 내 혈액형은 무슨 성격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B형을 가지고 있는데 일부 맞는 말도 있으며 그렇지 않은 내용도 있는 것 봐서 역시 완전하게 신뢰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