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피는법 담배 처음 필때 느낌은
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담배 피는법 담배 처음 필때 느낌은

담배 피는법 담배 처음 필때 느낌은 어떠한지 개인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담배 맛있게 피는법도 있나요?


담배 맛있게 피는법이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 담배 처음 필때 어땠나요?


머리가 딩 하고 속이 답답했습니다.



담배를 시도하다 포기한 것은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담패 피는법 담배 처음 필때 느낌은


제가 담배를 처음 입에 댄 것은 아마도 초등학교 내지 중학교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때는 담배를 피려 했던것은 아니고 할아버지가 피다 버린 담배 불이 꺼지지 않아 할아버지가 밖에 나간뒤 호기심에 한번 빨아봤는데 숨을 들이킬 수 없었으며 기침과 함께 모든 연기를 밖으로 내뱉어야만 했었죠.


그 후로 몇년이 지나고 두번째 담배를 입에 댄 것은 20살 군대가기 전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때도 사실상 담배 처음 필때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기침(?)과 함께 어지러움을 동반했습니다. 결국 담배에 적응을 하지 못하고 담배 치는법은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담배를 피게 되는 최초의 원인이 대부분 호기심에 피우게 된다고 하는데 사실 여기서 담배를 포기했다는 것은 나름대로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때 담배에 적응하고 담배를 현재까지 피웠다면 저는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담배를 피는 단계는 간단하게 몇단계로 나열할 수 있는데요 담배 피는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 담배 불을 붙이되 첫담배 연기는 빨아들이지 않고 뱉어줍니다.

- 담배 불이 붙었다면 연기를 약간 빨아들입니다.

- 담배 연기를 약간 입에 머금습니다.

- 담배를 입에서 떼고 깊게 숨을 들이 쉬며 폐속으로 담배 연기를 흡입합니다.

- 담배 연기를 코 또는 입 중 원하는 곳으로 내뿜습니다.


대략 이런식으로 담배를 피는 방법을 터득하시면 되는데요 속담배 겉담배라는것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겁니다. 담배를 머금는것까지는 좋은데 여기서 밖으로 그냥 담배연기를 내뿜으면 그것이 바로 겉담배가 되는 것이고 폐속으로 담배 연기를 흡입하면 속담배 즉 진짜로 담배를 피우게 되는 것이죠. 당연히 저는 속담배 단계에서 포기를 했지만 실제 담배를 피우기 위해서는 이 구간을 넘어서야 하며 어느정도 적응이 되면 폐속으로 담배를 흡입할때 시원한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도중에 그만 두었기 때문에 그 느낌이 얼마나 좋은 느낌인지 알고 싶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금에 와서 다시 담배 피는 방법을 배우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냥 이대로 담배를 안피는게 더 좋겠죠?



담배 피는법 담배 처음 필때 느낌은 어떠한지 개인적인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그냥 영원히 담배는 피우지 못할 팔자인가 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