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의집 수원시청역센터 혈장 성분헌혈 예약 진행기
본문 바로가기

헌혈이야기

헌혈의집 수원시청역센터 혈장 성분헌혈 예약 진행기

헌혈의집 수원시청역센터 혈장 성분헌혈 예약 진행기 간단하게 안내해드려볼까 합니다.

 

 

▶ 예약을 하지 않고 헌혈이 가능한가요?

예약이 없어도 가능하긴 하지만 가능하면 예약 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 헌혈과정은 어땠나요?

크게 문제는 없었지만 시간대를 잘 확인하여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내용은 본인의 헌혈 진행기를 정리한 글입니다.

 

헌혈의집 수원시청역센터 혈장 성분헌혈 예약 진행기


헌혈을 진행하면 사은품과 적지만 간식들을 받을 수 있지만 그런걸 보고 헌혈을 하는 사람들은 아마 거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헌혈을 하러 방문하는데 드는 시간과 다시 되돌아오는 시간 그리고 대기시간에 실제 헌혈을 하는 시간을 따지면 최소한 아무리 빨리 해봐야 3~4시간은 걸리기 때문에 헌혈을 꾸준히 하는 것은 그야말로 쉽지 않은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들이지 않고 남을 도와주는 가장 쉬운 일이 헌혈이 아닐까 하여 꾸준하게 헌혈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하는 헌혈 횟수는 횟수를 알려드리면 인물특정이 가능하여 정확한 횟수는 알려드리지 않지만 그래도 150회는 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헌혈은 예약을 하고 진행했는데 요즘은 대부분 예약을 하고 진행합니다. 왜 그런지는 아래 내용에 이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수원시청역에 있는 헌혈의집에 다녀오다


헌혈의 집 수원시청역 센터는 이곳에 존재합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1 2층

수원시청역 8번출구에서 직진 후 5분정도 되는 거리에 존재하며 주변에 있는 대표적인 건물로는 CGV 동수원이 존재합니다.

 

 

사진이 몇장 없는데 본인의 헌혈 중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이곳은 수원역센터와 더불어 주말에 헌혈을 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라 할 수 있는 지역인데 대기가 긴 지역에 속하며 만약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할 경우 10시에 맞춰 방문을 하더라도 즉시 헌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가까운 거리에 속해있는 수원역센터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사실상 헌혈이 불가능하기에 조금 불편하더라도 이쪽으로 와서 헌혈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헌혈을 마친 시간이 12시였는데 사은품으로 포카리스웨트와 다이제스티브를 줍니다. 주변에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과자같은건 아쉽게도 없으며 다른곳은 모르겠는데 이곳은 점심시간에 헌혈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점심시간 - 오후1시(13:00) ~ 오후2시(14:00)

밖에 사람이 있다면 안에 들어와 기다릴 수는 있지만 예전과는 다르게 헌혈을 진행하지는 않기 때문에 2시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따로 물어봤는데 수원역은 들여보내주지도 않는거 같던데 여긴 들여보내주긴 하더라구요?

 

 

헌혈의집 수원시청역센터 혈장 성분헌혈 예약 진행기 간단하게 안내해드려보았습니다. 방문시간대를 반드시 지켜주시고 점심시간에는 가급적 방문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