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4dx 2d 영화보고 왔어요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cgv 4dx 2d 영화보고 왔어요 솔직후기

cgv 4dx 2d 영화보고 온 솔직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 어떠한 4dx 2d 영화를 보고 왔나요?

 

지오스톰 4dx 2d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 cgv 4dx 가격 얼마인가요?

 

주말저녁이라 그런지 15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개인적인 후기이므로 다른 사람과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cgv 4dx 2d 영화보고 왔어요 개인적인 솔직후기

 

4dx 2d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어 간단하게 초등학교 수준으로 설명하자면 영화를 보며 의자가 움직이고 주위에서 바람이 불며 물이 분사되는 체험형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본 4dx 2d 영화는 지오스톰으로서 내심 안경을 쓰고 보는 4dx 3d를 원했지만 국내 어느곳도 4dx 2d 영화만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상영을 하지 않는데 볼 수는 없기에 그냥 영화를 보기로 하고 예매를 진행했는데요 간만에 재미있는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인천 CGV에서 지오스톰 4dx 2d 관람을 했는데 4dx 영화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할인도 거의 안되며 무슨 방법을 사용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중고나라에 4dx 2d 예매권을 저렴한 가격에 팔더군요. 이러한 방법으로 영화예매권을 구하기는 좀 그래서 그냥 정상적인 방법으로 결제 후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는 뭐 그럭저럭 볼만 했습니다만 이러한 영화는 4d영화 특성상 액션에 촛점을 맞춰야 하지만 그렇지는 못했더군요. 그래서 영화를 평가하는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약간씩 갈리기도 합니다. 간혹 지오스톰 쿠키영상 같은걸 찾는 분들이 있었지만 그런것은 없었습니다.

 

 

2009년 4dx 영화관이 처음 나온 이후 지금까지지 수많은 4dx 영화가 상영되었지만 가격의 압박으로 인해 영화를 자주 관람하지는 못했습니다. 일반 영화에 비해 가격이 2배가량 높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부모님 효도 차원에서 그리고 간만의 여가생활을 위해서 4dx 2d 영화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4dx 영화관이 국내에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같은 CGV 영화관이라 하지만 제가 살고 있는 인천만 해도 CGV 영화관이 딱 한군데 있을 정도니까요. 나머지 영화관들은 아이맥스(IMAX)관만 존재하거나 그마저도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cgv 4dx 2d 영화보고 온 솔직후기 안내해드렸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번정도는 보고 올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