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고장시 자가진단을 통해 AS 진행 방법
본문 바로가기

뻘팁

아이코스 고장시 자가진단을 통해 AS 진행 방법

아이코스 고장시 자가진단을 통해 AS 진행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 아이코스는 자가진단이 가능한가요?

어느정도 가능하며 AS 진행 전 참고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코스 제품 고장시 수리인가요? 교체인가요?

보증기간이 남아있다면 교체를 통해 AS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AS 진행 전 자가진단은 필수입니다.


아이코스 고장시 자가진단을 통해 AS 진행 방법

주변 사람들 중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의 대다수가 일반담배에서 전자담배로 바꾸고 현재 일반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본인 주변의 일이며 아직도 일반담배는 많이 판매되고 있는 만큼 다수가 그러고 있다고 보기는 어렵겠죠? 

일반담배에서 전자담배로 교체하는 이유는 아마도 냄새가 덜 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담배를 피우게 되면 손이나 입에서 냄새가 나다보니 비흡연자들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실어 줄 수 있기도 하죠. 제가 담배를 피우지 않는 입장이다보니 그거 외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아이코스를 자가진단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한 뒤 진행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아이코스 등록을 마쳤다면 이런식으로 자가진단이 가능하도록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본인이 해당되는 항목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 아이코스 AS 정책

아이코스 AS 정책은 제품등록을 해야만 무상수리기간이 6개월에서 12개월로 늘어나며 무상교체 조건은 기기당 1회에 한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만약 교체를 한번 하고 나서 무상수리기간이 경과하지 않았음에도 고장이 도 발생한다면 그때는 유상수리 정책이 적용됩니다. 쉽게 말하면 교체와 동시에 무상수리AS 정책이 사라지는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가진단을 하지 않고 방문하게 되면 상황에 따라 AS가 진행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런거 있잖아요? 고장이 났다고 판단하고 AS업체에 방문했는데 거기서는 또 잘되는거 말이죠. 그리고 집에오면 또 안되고... 이러한 증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사전 자가진단은 반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고장시 자가진단을 통해 AS 진행 방법 및 기타 사항 알아보았습니다. 직접적으로 아이코스를 사용하지 않다보니 많은 설명을 하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