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통신사할인 KT만 가능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뻘팁

이마트24 편의점 통신사할인 KT만 가능합니다

이마트24 편의점 통신사할인 KT만 가능하다는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 다른 통신사(SKT,LG U+)는 할인이 안되나요?

다른 통신사는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 통신사할인과 상품권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같이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통신사가 다르므로 상품권이라도 노려야 하겠습니다.


이마트24 편의점 통신사할인 KT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은 이마트24 편의점을 알고 계신가요? 이전 이름이 위드미(With Me)였는데 어느새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름이 이마트24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브랜드네임밸류에서 상당히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 사실 이마트24는 편의점 형태로 운영되서 그런지는 몰라도 노브랜드와 이마트보다는 가격이 조금 높은 편에 속하긴 합니다만 편의점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은 감안해야 하겠죠?

 

 

이마트24는 물건 가격이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노브랜드 및 이마트보다 비싼 축에 속하므로 이를 상쇄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디지털상품권을 이용하는것과 통신사할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우선 페이즈 디지털상품권은 이렇게 따로 판매하기도 하며 머지포인트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제휴되어 있는 이마트24 바코드를 꺼내어 계산시 제출함으로서 할인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이마트24 전용디지털상품권이 머지포인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관계로 이런게 떴다 하면 기회를 잘 노려서 구매해야 합니다.

- 통신사할인 및 기타 정보

이마트24에서 할인이 가능한 통신사는 오직 KT뿐이며 등급에 따라 5%(실버)에서 최대 10%(골드 및 VIP)까지 차등적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SKT,LG U+에 대해서는 통신사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든 구매에 대해서 할인을 받는 것은 아니며 주류 및 담배 그리고 복권과 같이 일부 상품에 대해서 결제가 불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디지털상품권을 통한 할인 결제시 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통신사할인이 중복되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즉 가장 높은 할인을 원하실 경우 디지털상품권과 통신사할인을 모두 합해서 결제를 해야 한다는 것이죠. 

 

 

이마트24 편의점 통신사할인 KT만 가능하다는 이야기 간단하게 해드렸습니다. 티몬 디지털상품권을 제 시간에 구매하지 못해 그냥 두서없이 글을 적어보았는데 다음 딜이 뜨면 반드시 구매해야 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