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로 유명한 제주 성산 숙소 코델리아S 호텔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성비로 유명한 제주 성산 숙소 코델리아S 호텔 방문 후기

가성비로 유명한 제주 성산 숙소 코델리아S 호텔 방문 후기 어땠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 해당 호텔은 갈만 한가요?

가격이 저렴해서 몇일정도는 머무를만 합니다.

▶ 얼마나 머물렀나요?

2박을 머물렀습니다.

 

 

이 내용은 개인적인 방문 후기성 글이며 다른 사람과의 의견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제주 성산 숙소 코델리아S 호텔 방문 후기


제주도 여행을 위해서는 몇가지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비행기 티켓부터 시작하여 렌트카 그리고 관광지 입장권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이 바로 숙소를 정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런 의미에서 몇가지 조건을 따져 숙소를 정하기로 했습니다.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쓰고 저렴이라 읽는다)이어야 하며 전기차 충전소가 있어야 하는 등의 몇가지 조건이 있었는데 과연 이곳은 어땠는지 간단하게 사진과 함께 보겠습니다.

코델리아S 호텔 숙소 방문은 어땠을까?


코델리아는 크게 호텔과 리조트 두군데로 나뉘어져 있는데 리조트보다는 호텔이 더 큰 방이라고 하길래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전기차 충전소가 호텔 내부 주차장에 있습니다.


호텔 안으로 들어서면 우측에 제주도 관광지 가이드가 있어 혹시라도 여행하지 못한 지역의 내용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로비인데 정면에 카페가 있으며 조식도 가능하지만 잠이 많은 관계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로비 우측에는 스마트폰 사진인화 기계가 존재하며 일회용품은 규정으로 인해 필요한 제품만 구입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오락실도 있고 편의점도 있습니다. 밤새도록 영업을 하는 것은 아니며 일정한 시간대에만 운영을 합니다.


수영장도 있던데 관심이 없어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대략적인 방 구조인데 예약이 잘못되었는지(?) 큰 침대 두개가 놓여있었습니다. 추가요금은 없더라구요.


그다지 크지 않은 TV입니다.


물은 500ml 생수 두병이 기본지급됩니다.


화장실은 욕조가 분리되어 있지 않으며 수건은 4장이 지급되는데 이전과는 다르게 수건 요청시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점은 조금 실망입니다.


가장 불만이었던 점인데 등의 구분을 해놓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스티커로 어디가 켜지고 꺼지는지 적어놓았으면 좋았을 것을 이 부분도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호텔 안내를 적은 종이입니다. 객실 추가 요금 및 레스토랑 그리고 수영장 및 세탁실 등 편의시설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제주 성산 숙소 코델리아S 호텔 방문 후기 어땠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려보았습니다.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지만 가격이 괜찮았기 때문에 나름 합리적이게 이용한 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