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웨딩홀 6층 주말 방문 식사 리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웨딩홀 6층 주말 방문 식사 리뷰 후기

서울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웨딩홀 6층 주말 방문 식사 리뷰 후기 간단하게 안내해드려볼까 합니다.

 

 

▶ 후기는 어땠나요?

그냥 저냥 평범 무난했습니다.

▶ 본인이 결혼을 한다면 이곳에서 하고 싶나요?

저는 이곳에서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내용은 직접 방문하여 느낀 후기를 정리한 글입니다.

 

서울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웨딩홀 6층 주말 방문 식사 리뷰 후기


코로나19가 잠잠해지고나니 활기를 찾는 사업 중 결혼/예식 사업은 그야말로 대호황이라 할 수 있는데 아마 올해후반기까지 예약은 전부 차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아쉽게도 코로나가 한창이던 시기에 결혼식을 진행하여 결혼식 사진이 신랑/신부를 제외한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떨떠름한 사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업체에서는 너아니어도 할 사람많다는 식으로 일명 배짱장사를 통해 단가를 올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일부업체만의 문제겠죠? 이곳은 어떠한지 간단하게 몇가지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직접 방문하여 확인한 내용이며 모든 부분에 대해서 본것이 아니므로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디노체컨벤션웨딩홀을 방문하다


업체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5/6/7층 //

왕십리역 12번출구쪽으로 내리자마자 왼쪽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웨딩홀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웨딩홀이 같은 건물에 연결되어 있어 위치상으로는 최적화된 곳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6층 복도인데요 TV에서는 협찬을 했던 영상이 나오고 있으며 다른 웨딩홀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예식장 바로 우측에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층에서 폐백도 가능하다고 하던데 제가 방문했던 신랑측의 폐백이 진행되지 않아 7층가지 올라가 확인하지는 않았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의 예식이 끝나고 사진촬영 시간에 정면을 찍어보았습니다.


측면입니다.


신부는 신부대기실에 있다가 이쪽에서 나오는건가봅니다.


연회장 모습입니다.


연회장 입구 앞에는 커피자판기 및 정수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결혼식에 방문하면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고 먹는거밖에 생각이 나지 않는다고 하잖아요? 여기는 뷔페식이 아닌 한정식입니다. 4명이 한테이블에 앉을 수 있게 4인기준 셋팅이 되어 있고 10여가지의 반찬과 갈비탕이 제공됩니다.


크게 두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갈비탕은 부분 리필 가능
2. 회 리필 불가능

갈비탕은 고기를 제외한 리필이 가능하며 회는 리필이 불가능합니다. 그 외 수육,육회 등 나머지 음식들에 대해서는 리필이 가능한데 다른 카페인지 블로그인지는 모르겠지만 1인당 단가를 기본 60,000원으로 잡고 인원수에 따라 40,000원 중후반대까지 가격이 내려가는식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식대 계산이 다 이런식이긴 합니다.

제가 3년전 결혼할때 식대가 딱 이정도였으며 현재 2023년 기준으로 볼때 6~7만원 이상 제시하는곳도 많기에 식대 가격은 낮은 축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렇게 한정식을 차려주면 어느정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대부분의 예식장은 뷔페식인데 이렇게 차려주면 어쨋든 본인이 안먹는 음식이 있을것이며 그것이 나중에 일부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은 기억으로 남을 수도 있을테니까요. 저도 이런 연회보다는 당연히 뷔페식을 선호합니다.

 

 

서울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웨딩홀 6층 주말 방문 식사 리뷰 후기 간단하게 안내해드려보았습니다. 남의 결혼식에 방문하면 생각나는게 먹는거밖에 없다고 하는데 한정식이라... 생각좀 할 일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