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든 영화 싸게 보는법
본문 바로가기

뻘팁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든 영화 싸게 보는법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든 영화 싸게 보는법 알아보겠습니다.



▶ 어떻게 해야 영화를 싸게 볼 수 있나요?


공짜로 보는 방법과 싸게 보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 영화를 공짜로 보고 싶어요.


일반 디지털 2D 영화만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본인의 지식을 이용하여 적었음을 알려드립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든 영화 싸게 보는법


2017년 기준으로 1년에 영화를 보는 관람횟수가 적게는 2.38회(전라남도) 많게는 5.89회(서울시)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제가 사는 인천시만 해도 3.85회로 적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1년에 영화관을 아마 5~6번을 갔던거 같은데 평균이상으로 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평균 이상으로 싸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이유는 영화를 싸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영화는 공짜로 보기도 하고 그렇지 않은 영화는 정가보다 싸게 보는데 영화를 보는데 제값을 내고 보면 바보라고 할 정도로 많은 할인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잘 찾아먹어야 손해를 보지 않고 영화를 보는게 가능합니다.


저는 어떻게 영화를 싸게 보거나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었을까요? 크게 3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씩 설명드려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헌혈


헌혈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사은품 중 영화관람권을 받을 수 있는데 지역마다 조금은 다르지만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CGV는 예산상의 이유로 딜(?)을 하지 못해서 현재로서는 헌혈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을 받을 수 없습니다.


문제는 성분헌혈을 하게 되면 빠르면 2주에 한번씩 가능하다는데 있는데요 꾸준하게 2주에 한번씩 헌혈을 하고 영화관람권을 받게 되면 아마도 내 지갑 속에서 넘쳐나는 영화관람권을 볼 수 있을겁니다.



- 통신사 VIP


통신사 VIP가 되면 매달 영화관람권을 받을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 T플랜 인피니티 요금제를 적용하고 있고 매달 받는 영화관람권이 2,3,2,3 이런식으로 1년에 최대 30장의 영화관람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하지 않은 영화관람권은 적립이 되지 않고 소멸된다는 점과 영화 예매 시간 지정이 일부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중고나라


통신사 VIP도 아니고 헌혈도 하기 싫다? 이때는 중고나라를 이용하면 됩니다. 중고나라에 영화라고 검색만 해도 대리예매를 해주는 사람들이 진짜 엄청나게 많은데 평균적으로 2D 영화 기준 5000원 ~ 6000정도면 구매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영화표를 대량으로 구매했다가 되팔렘을 하는 사람들인데 사실 암표와 같이 하면 안되는 행위긴 하지만 알게 모르게 행해지고 있죠.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든 영화 싸게 보는법 간단하게 3가지 알아보았습니다. 통신사 할인을 받는거 보다는 다른 방법을 이용하는게 좋을 거 같은데 가장 만만한게 헌혈 아닐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