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딜리버리 배달 가능 최소 주문금액(가격) 얼마
본문 바로가기

뻘팁

맥딜리버리 배달 가능 최소 주문금액(가격) 얼마

맥딜리버리 배달 가능 최소 주문금액(가격)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맥딜리버리는 카드결제가 되나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 맥딜리버리로 주문할 수 있는 가격은 최소 얼마인가요?


기존 8000원에서 10000원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해당 내용은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 가능 최소 주문금액(가격) 얼마


예전에 맥도날드에 가끔 방문했었는데 이사를 한 뒤 지금은 집에서 거리가 좀 된다는 이유로 맥도날드는 거의 가고 있지 않습니다. 근처에 다른 햄버거가게가 있는데 굳이 맥도날드를 찾아 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말이죠. 


그런데 딜리버리(배달) 제도가 생긴 뒤 햄버거 하나만 배달요청해도 될까 싶어서 최소배달금액을 찾아봤는데 주문가능한 최소금액이 있었습니다. 해당 금액은 맥딜리버리 공식 홈페이지에도 나와 있는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최소 주문 금액제도에 따라, 10000원 이상 주문 시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지역에 따라 최소 주문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결국 1만원 이상의 금액을 결제해야만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전 8천원 금액에서 2천원 상승하였으며 치킨업계에서 시행중인 배달료는 아직까지 적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카드결제를 필요로 할 경우 배달원이 카드단말기를 가져오기 때문에 현금이 없으신 분들은 카드결제를 통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맥딜리버리 배달 가능 최소 주문금액(가격) 얼마인지 핵심만 알아보았습니다. 1만원 이하 주문시 주문자체가 되지 않으며 진행이 불가능하므로 이점 참고시고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맥딜리버리 홈페이지의 기타정보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