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플레이락펍 볼링장 가격 요금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수원역 플레이락펍 볼링장 가격 요금 방문기

수원역 플레이락펍 볼링장 가격 요금 방문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볼링장 가격은 얼마인가요?

첫게임은 6천원, 두번째 게임부터 5천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 볼링장 상태는 어떠한가요?

그렇게 썩 좋은편은 아니며 볼링핀이 쓰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내용은 본인이 직접 방문한 후기를 적어놓은 글입니다.


수원역 플레이락펍 볼링장 가격 요금 방문기

영화를 보고 할게 있나 찾아보다가 간만에 볼링을 쳐보기로 했는데 사실 볼링을 치는게 거의 20년만에 쳐보는거라 잘 될지는 몰랐습니다. 혹시나가 역시나라고 좌우측 도랑으로 엄청 빠지더라구요. 볼링을 즐기면서 중간중간 몇가지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그 내용을 여러분들에게 안내해드려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볼링장 상태가 별로 좋지 않은 관계로 사진에 빛이 많이 들어가 있음을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볼링장 입구입니다. PLAY 락볼링장 제휴업체라고 되어 있는데 뭘 의미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일 새벽 2시부터 오후5시까지 무제한볼링을 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카운터입니다. 좌측에 맥주와 관련된 메뉴가 있으며 우측에는 가격 안내가 적혀 있습니다. 무제한으로 칠 수 있는 볼링은 평일 기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이며 주말은 오전10시부터 오후2시까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무제한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카운터에 사전에 이야기하고 현금결제를 해야 한다고 하던데 우리가 들른 시간은 오후4시경이라 해당이 되지 않아 일반가격으로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좌측으로 이동하면 신발장과 흡연구역이 보이는데 흡사 롤러스케이트장을 연상하게 하는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발을 빌리는데 요금은 추가로 발생하지 않지만 이런데서 신는 신발은 얼마에 한번씩 세탁을 하는지 궁금해집니다.


탁자에 있는 맥주 및 기타 음식 가격입니다. 대부분 볼링을 즐기러 왔을 뿐 술을 마시러온 것이 아니다보니 술을 마시고 있는 자리는 한군데도 없었습니다.


볼링장 좌우측으로는 이런식으로 볼링공이 놓여져 있는데 상태는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으며 볼링공이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가루같은건 없었습니다.


원래 볼링장이 이랬는지 모르겠는데 어둠고 침침한데 색깔 있는 조명을 쏘고 있다보니 무슨 클럽에 온 줄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이트나 클럽같은데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니까요.


볼링을 즐기는데 간혹 볼링핀이 쓰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옆라인이 볼링공을 던지면 충격으로 쓰러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려니 했습니다.


두명이서 한시간동안 세게임을 치고 320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36000원이 나올 줄 알았는데 대화료는 첫게임에만 포함되고 이후 게임비만 포함되므로 이러한 가격이 나온 것 같습니다. 둘이서 두시간정도 치면 어느정도 힘이들어서 5게임정도 칠 수 있을거 같은데 5만원 이상의 돈이 나오기 때문에 가격의 압박으로 너무 빨리 치는것은 좋지 않은 듯 합니다.



수원역 플레이락펍 볼링장 가격 요금 방문기 안내해드렸습니다. 생각하기에 따라 가격이 높을 수도 낮을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