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명당자리 위치 장소 시간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9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명당자리 위치 장소 시간 후기

2019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명당자리 위치 장소 시간 후기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은 언제인가요?

오후 7시쯤부터 시작하여 9시가 다 되어서 끝이 납니다.

▶ 불꽂축제 명당자리는 어디인가요?

왼쪽과 오른쪽 중 의자가 많이 있는 오른쪽을 추천드립니다.



이 내용은 직접 보고 온 후기를 통해 작성한 글입니다.


2019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명당자리 위치 장소 시간 후기

올해도 어김없이 작년과 동일하게 불꽃축제가 진행되었는데 날씨가 조금 우중충했고 구름이 끼었지만 비가 오지는 않았기에 무사히 진행을 마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동안 매년 불꽃축제를 보러 온 것은 아니었으며 몇년에 한번씩 보러 왔었는데 그때마다 상당히 많은 인파로서 고생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날도 일찍 방문하여 점심을 먹고 주변 상황을 보기로 하였는데 여의도 63빌딩 앞 한강공원에 도착하여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많은 사람들이 이미 도착하여 자리를 잡고 텐트를 펼치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미리 방문해도 심심하지 않게 천막 여러개를 펼쳐놓고 즐길거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술조형물을 마련하여 감상하고 도장을 받으면 조그만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작품 중 하나인데 아마 불꽃놀이를 진행하는 것을 소리로 표현한 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이날만큼은 여의도 공원에 자전거가 통제되고 있습니다. 점심이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간대에는 자전거가 드문드문 보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이 몰리자 자전거를 완전히 통제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배달이 활성화되어 각종 배달을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 종목은 아무래도 치킨이겠죠?


이곳에서도 어김없이 컨텐츠를 찍으러온 유튜버의 모습이 보입니다.


63빌딩 아래 한강다리 원효대교인데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모인 모습입니다. 참고로 불꽃놀이는 이곳을 기준으로 좌우로 나뉘어서 진행이 되며  이쪽에서 보는 것이 더 잘보입니다.


날이 어두워지고 약 7시좀 지나고나서부터 본격적인 불꽃놀이가 시작되는데 이날 참가한 국가는 중국과 스웨덴 그리고 한국 세 나라가 참가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오후 5시반쯤에 맛보기용 불꽃놀이를 2~3분간 쏘는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여의도 불꽃축제는 총 두 곳에서 진행이 되는데 우선 왼쪽입니다.


오른쪽에서 불꽃놀이가 더 강하게 하늘로 쏘아지는데 왼쪽은 밑에서만 쏘고 하늘 높이 쏘지 않는데다가 상대적으로 적게 터지다보니 차라리 오른쪽만 보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자리는 모두 오른쪽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꽃놀이가 9시 가까이 되서야 모두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몇년전에도 이랬던 거 같은데 올해도 바뀌지 않았군요.



2019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명당자리 위치 장소 시간 후기 간단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내년에도 더 좋은 모습으로 불꽃놀이를 구경하러 오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