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축제 기간 및 명당 꿀팁 안내
본문 바로가기

여행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축제 기간 및 명당 꿀팁 안내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축제 기간 및 명당 꿀팁 안내해드려볼까 합니다.



▶ 호러할로윈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8월 30일부터 11월 17일까지 운영됩니다.

▶ 호러 할로윈 명당자리는 어디인가요?

혜성특급 앞자리가 최고 명당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본인의 직접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축제 기간 및 명당 꿀팁 안내

여러분은 놀이동산을 얼마나 자주 방문하시나요? 몇년동안 한번도 안갔다구요? 저도 마찬가진데요 이번에 아주 작정하고 롯데월드 연간회원권을 결제한 뒤 지금까지 4번정도 간 듯 합니다. 일수대비 방문횟수로 따지면 거의 한달에 한번꼴로 갔다온 듯 한데요 이번에 롯데월드에서 호러 할로윈 이벤트를 한다길래 또 한번 찾아가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퍼레이드는 2016년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데 주로 8월 말에서 11월 중순까지 축제가 벌어지곤 합니다. 2019년 호러 할로윈 축제 기간은 8월 30일부터 11월 17일까지라고 하는데요 사실 저도 해당 축제를 보러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더라구요?


- 롯데월드 호러할로윈 시간은?

우선 롯데월드 호러할로윈 이벤트는 매직아일랜드에서 주로 진행되는데 시간은 오후 6시(좀비 오프닝) /  오후 7시(좀비탈출 M) / 오후 8시 30분(통제구역M) 세타임에 걸쳐서 진행됩니다. 시간은 첫타임과 두번째타임의 경우 10분정도이며 마지막 타임만 20분정도 되는 시간동안 쇼가 펼쳐집니다. 통제구역 A라고 해서 스페인 해적선 앞에서 진행이 이루어지는 이벤트도 있지만 사람이 많이 몰려서 그런지는 몰라도 공연을 자주 하지 않는 듯 보입니다.


- 롯데월드 호러할로윈 명당은?

호러할로윈 공연은 혜성특급 어트랙션을 기준으로 진행되는데 매직아일랜드 백설공주의 성을 왔다갔다 하는식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축제를 혜성특급을 정면으로 바라보고 춤을 추는 경우가 종종 있어 사실상 혜성특급자리가 명당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사진에 보이는 위치에서 백설공주의 성을 마주볼 수 있는 왼쪽편 동그마리를 친 곳이 명당자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 할로윈 축제 기간에 롯데월드 방문해도 될까요?

대부분의 어트랙션(놀이기구) 대기기간이 최소60분을 기다려야 하며 스페인해적선 또는 후렌치레볼루션 그리고 아틀란티스와 같이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대기시간이 평균 120분정도로 매우 혼잡한 편입니다. 제가 10월 12일에 방문을 했는데 사진과 같이 사람이 미어터지는 광경을 보았으니 말 다했죠. 

게다가 할로윈 이벤트가 오후 6시에 시작하다보니 그것을 보려고 방문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놀이기구 예약도 함부로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예약을 했다가 당첨되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가 될 소지가 있거든요. 게다가 할로윈 축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앞자리에 앉아야 되는데 5시쯤에 매직아일랜드로 내려가도 자리가 없어 뒤에 앉는 사태가 벌어지다보니 최소 4시 전에는 매직아일랜드로 이동하여 축제를 대비해야 합니다. 아마 축제가 끝나는 11월 중순까지는 주말마다 이러한 인파가 계속될 예정이므로 차라리 놀이기구를 포기하는 편이 더 나을 수도 있겠습니다.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축제 기간 및 명당 꿀팁 안내해드려볼까 합니다. 너무 사람이 미어터지는데 그냥 에버랜드 갈까요? 그쪽도 별반 다를건 없다고 생각되는데 말이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