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바이킹스워프 가격 예약 및 할인 방법 위치 안내
본문 바로가기

여행

잠실 롯데월드몰 바이킹스워프 가격 예약 및 할인 방법 위치 안내

잠실 롯데월드몰 바이킹스워프 가격 예약 및 할인 방법 위치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100달러는 어떠한 환율 기준에 따르나요?

전날 환율 기준에 맞춰 적용됩니다.

▶ 바이킹스워프를 할인받아 이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공식적인 할인 방법은 없습니다.



이 내용은 본인의 직접적인 후기를 통해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바이킹스워프 가격 예약 및 할인 방법 위치 안내

제작년인가 바이킹스워프를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었는데 가격이 100달러인데다가 평균적으로 높은 식사 가격대라 그런지 부모님 두분이 참 좋아하시더라구요? 만족스럽게 저녁식사를 마치고 돌아온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2년이 흘러 다시 한번 바이킹스워프를 갈 일이 생겨 예약을 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갈때는 기억이 잘 나지 않다가 근처에 가니까 새록새록 기억이 다시 떠오르더라구요? 그리고 도착하고 나니까 완벽하게 다시 예전 기억이 떠올라서 다행이었습니다.


- 잠실 롯데월드몰 바이킹스워프 위치?

잠실 바이킹스워프는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게 되면 동그란 원을 기준으로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찾아가는 분들은 조금 헤멜 가능성이 있는 곳입니다.


- 바이킹스워프 예약 방법?

바이킹스워프는 매월 1일부터 예약을 받는데 주로 첫날에 주말 황금시간대 예약이 모두 차는 편입니다. 100% 예약 방문을 원칙으로 하며 노쇼를 방지하기 위해 이전에는 없었던 한사람당 1만원의 예약금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을 하게 되면 예약금이 환불되는데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지 않아도 예약금이 환불되는지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방문하지 않아도 예약금 환불은 되겠죠?

1일이 토요일,일요일과 같은 주말이라고 하여 전화예약이 안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해당 상황이 될 경우 예약이 훨씬 수월한 편이며 잠실과 같이 인기지역의 경우 통화가 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때는 안산,영등포와 같은 비인기지역에 전화를 걸어 잠실 및 코엑스점 예약을 하면 예약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므로 굳이 해당지역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하려고 노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 바이킹스워프 가격 및 할인 방법?

바이킹스워프는 제가 방문했었던 2년전이나 현재나 똑같이 100달러라는 금액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는 전일 IBK기업은행 환율 기준을 적용하여 가격이 정해지고 있습니다. 잠실점 같은 경우 백화점 할인카드가 있다면 적용이 되는 편이라고 하며(신한 레이디스 카드 - 롯데백화점 5% 할인 가능) 그 외에는 따로 할인은 없는 편입니다.

그나마 할인이 가능한것은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해서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지만 백화점상품권을 현금으로 구매해봤자 할인률이 거의 미미하기 때문에 시간을 들여가며 이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중고나라에서 바이킹스워프 식사권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지만 이것으로 결제를 하게 되면 현금영수증 처리가 안되다보니 이건 이거대로 생각해봐야 합니다.


- 바이킹스워프 공략 및 팁?

처음 온 분들은 랍스터 바로 제일 먼저 가는데 두번째 방문했던 저로서는 아예 그곳을 가지 않았습니다. 랍스터 바 좌측에 보시면 여러가지 음식을 구워서 접시에 담아주고 있는데 이쪽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사진에 있는 음식은 갈비와 새우 그리고 양념된 랍스터인데요 이름은 까먹었고 이쪽만 리필을 한 5번정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전복과 연어스테이크도 있다보니 상대적으로 등을 따서 제공해주는 랍스터 바보다는 퀄리티가 높은 편입니다.

사실 바이킹스워프는 랍스터를 먹는게 주 목적이다보니 랍스터 외에는 딱히 가격값을 할 만한 음식들이 많지 않습니다. 랍스터만 빼면 그냥 평범한 4~5만원정도 되는 뷔페식이기 때문입니다. 단가를 낮추려고 했는지는 몰라도 예전에 있던 에비앙 생수가 사라지고 해외여행가면 마실 수 있는 저렴이 물인 아쿠아피나 생수와 석수를 갖다놨더라구요?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한컵에 외부에서 4500원인가 하던데 나름대로 고급 브랜드인 모양인가 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바이킹스워프 가격 예약 및 할인 방법 위치 안내해드렸습니다. 해당 지점을 방문하기 전 본인의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