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차이나타운 신기루 중국집 짜장 2000원 짬뽕 3000원 실화냐
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차이나타운 신기루 중국집 짜장 2000원 짬뽕 3000원 실화냐

인천 차이나타운 신기루 중국집 짜장 2000원 짬뽕 3000원 실화일까 직접 찾아가본 이야기 해드릴까 합니다.



▶ 정말 짜장면 짬뽕이 이가격밖에 안하나요?

가격은 맞지만 현금결제 기준입니다.

▶ 가격대비 맛은 어떠했나요?

딱 가격만큼 하며 더 좋은 퀄리티를 원하면 안될 듯 합니다.



이 내용은 직접 방문 후 먹어본 후기를 안내해드리는 글입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신기루 중국집 짜장 2000원 짬뽕 3000원 실화냐

여러분은 중국집 자주 가시나요? 개인적으로 한달에 두번정도는 찾아가는 편인데 짜장면보다는 짬뽕을 즐겨먹는 편입니다. 매니아 층에서도 보면 짜장면보다 짬뽕에 더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일부 짬뽕 매니아들은 전국 짬뽕맛집을 찾아가기 위해 본인의 시간을 내어 방문하기도 하더라구요? 물론 저는 그정도까지는 하지 않으며 그냥 주변 가까운 짬뽕집에 들를 뿐입니다.

차이나타운에 갈 일이 있어 방문하여 몇가지 일처리를 하고 난 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신기루 중국집을 보았습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3번출구 앞에 있는데 정확한 위치는 이곳입니다.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270

배는 그다지 고프지 않았지만 가격에 이끌려 저도 모르게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게 내부 모습인데요 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으며 대략 30여석이 전부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 자리가 거의 만석이었는데 운좋게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가 좁은 관계로 저같이 혼자 찾아온 경우 합석을 요구당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어떠한 할아버지 두분과 합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깨끗하지 못한 편이며 젊은 여자 두명이 서빙을 보고 있었습니다.


해당 매장은 현금결제 기준 짜장면 2000원,짬뽕 3000원이라는 금액을 받고 있는데 계좌이체도 받고 있습니다.


다른 음식들은 일반매장과 비슷한 가격을 받고 있으며 짜장면과 짬뽕을 카드로 결제할 경우 각각 4000원,5000원이라는 금액으로 받고 있습니다.


주문한 짬뽕이 나왔는데 사실 그렇게 썩 괜찮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이걸 카드결제 5000원에 먹으라고 하면 죄송한 말이지만 저는 여기서 먹지 않겠습니다. 딱 현금 3000원짜리 값어치를 하는 짬뽕인 듯 합니다. 짜장면은 2000원이라고 하지만 3000원까지는 받아도 되겠더라구요?



인천 차이나타운 신기루 중국집 짜장 2000원 짬뽕 3000원 실화일까 직접 찾아가본 이야기 해드렸습니다. 가격이 가격인 만큼 서비스와 위생상태가 조금 떨어지기 때문에 그것을 신경쓰는 분들이라면 다른 매장을 찾아가는 편이 좋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