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야자(YAJA) 서면1번가점 스탠다드실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호텔야자(YAJA) 서면1번가점 스탠다드실 방문기

부산 호텔야자(YAJA) 서면1번가점 스탠다드실 방문기 안내해드려볼까 합니다.



▶ 어떠한 방을 골랐나요?

스탠다드실을 골랐습니다.

▶ 방은 어땟나요?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이 내용은 본인의 직접적인 후기를 통해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부산 호텔야자(YAJA) 서면1번가점 스탠다드실 방문기

부산출장을 갔다올 일이 있어서 방을 찾는데 평일 방문이라 그런지 방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숙박을 구하러 찾아보는데 대부분 주말 대실가격이면 숙박가격으로 퉁치는게 가능했습니다. 아마도 모든 호텔(모텔)이 대부분이겠지만 장사가 안되는 평일은 돈을 적게 받는게 당연한 결과일까요?

숙소를 구하던 중 전에 수원쪽을 한번 가봤는데 여기는 어떻게 되어 있을지 나름 궁금하기도 해서 야놀자와 제휴되어 있는 호텔야자(YAJA)를 선택하고 결제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는 찾아가는데 당연히 처음 가는 길이기에 헤매긴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잘 찾아갔습니다.


부산 호텔야자 입구 앞입니다. 서면1번가점이라고 적혀 있군요.

호텔 문앞인데 제 그림자가 찍혀 있는것은 기분탓일까요?


입구 우측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커피머신과 간단한 먹을 수 있는것들을 판매하고 있는 듯 했으며 작은 냉장고가 있어 물이 부족한 사람들은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입니다. 사진을 기준으로 좌측이 카운터인데 사람도 있고 사진을 대놓고 찍을 수는 없어 그냥 지나갔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물품도난방지를 위한 경보기기가 설치되어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호텔복도입니다. 언제나 호텔 복도는 어둡고 음산합니다.


스탠다드 방문을 열고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평일에 방문했기에 망정이지 주말 가격은 초금 비싸더군요.


여느 호텔과 그다지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욕실은 월풀이 가능한 2인 욕실이며 화장실이 옆에 붙어 있는데 칸막이가 없어 샤워를 할때 조금 추운감이 있습니다. 목욕을 하면 상체가 조금 추울 것 같습니다.


일회용품을 무료로 나눠줍니다. 일부 모텔(호텔)에서는 환경부담금을 이유로 1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조금 복불복이더라구요. 


TV와 컴퓨터가 보입니다. 


호텔을 방문하면 꼭 컴퓨터 사양을 보는데 아무리 고사양 방을 따로 만들었다고 쳐도 나머지 방에 기본은 해줘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Pentium G620/2GB/320GB HDD 사양의 컴퓨터로서 영화만 간신히 볼 수 있는 수준의 구닥다리 컴퓨터입니다.



부산 호텔야자(YAJA) 서면1번가점 스탠다드실 방문기 안내해드렸습니다. 욕실에 칸막이가 없는것 외에는 대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