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별로인 수원 vr게임방 샵브이알 카페 수원역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

생각보다 별로인 수원 vr게임방 샵브이알 카페 수원역점

생각보다 별로인 수원 vr게임방 샵브이알 카페 수원역점 갔다온 이야기 해드려볼까 합니다.



▶ 게임 요금은 얼마인가요?

70분 기준 1인당 11,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 추가요금이 있나요?

1인당 음료를 한잔 강제적으로 시켜야 합니다.



이 내용은 본인의 직접적인 후기를 작성한 글입니다.


생각보다 별로인 수원 vr게임방 샵브이알 카페 수원역점

수원역을 자주가는데 몇달동안 계속 가다보니 지리를 거의 외워버리다시피 했습니다. 해볼만한 것은 다 해본 거 같은데 아직도 안해본게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뭘 해볼까 생각하다 이번에는 vr 한번 해볼까 생각했습니다. 

예전에 vr카페를 한번 가봤던 경험으로 적어도 그 수준정도는 되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아마 두번은 가지 않을 거 같은데 해당 vr 카페를 가기 전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 방문하면 문 오른쪽에 약간의 안내판이 있으며 가게에 들렀다 간 손님들을 대상으로 하트모양의 사진을 만들어놓았습니다.


vr카페 내부인데요 중앙에 의자와 탁자 그리고 게임리스트가 있으며 주변을 게임방이 둘러싸고 있는 구조입니다. 

 


방문을 했으니까 게임을 즐...기기 전 결제를 해야 하겠죠? 이곳은 선결제로 운영이 이루어지는데 1인당 음료 한잔을 필수로 주문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곳도 그런가 모르겠는데 음료와 기본 70분을 한명씩 두명만 요청해도 3만원 이상의 돈이 필요하므로 가격이 부담되는 분들은 살며시 다른곳으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음료값도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데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보다 약간 저렴한 수준입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보관함같은데 본인의 물건을 넣고 보관한 뒤 열쇠를 맡기고 나갈때 돌려줍니다.


그리고 팔찌를 하나 주는데 끝나기 10분전 혹은 70분의 시간이 다되었을때 그리고 음료가 나왔을때를 알려주는 팔찌입니다.


이런식으로 방마자 앉거나 서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전용 기기를 이용한 게임은 우측에 작게 보이는 자동차게임 하나 뿐입니다.


게임을 하고 싶다면 문 앞에 있는 태블릿PC 밑에 결제를 하고 받은 카드를 꽂고 영상을 한번 봐야 합니다. 그리고 안내하는 직원의 설명을 듣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 영상을 무조건 한번은 봐야 하기 때문에 이 시간만 모두 합치면 평균적으로 10분이 넘어갑니다. 안에서 다시 한번 게임방법 설명을 해주는데 결국 두번의 설명이 들어가기 때문에 게임을 하지 않고도 한 게임당 약 3분의 시간이 날아가게 됩니다. 게임을 즐기며 이 부분에 대하여 상당히 불만이었습니다.


카페에 존재하는 게임 리스트입니다. 11가지 게임이 있는데 두세가지는 게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게임을 한번 하고 끝나면 영상 및 설명을 듣고 바로 할 수가 없다보니 모든 게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별로인 수원 vr게임방 샵브이알 카페 수원역점 방문 후기 안내해드렸습니다. 태블릿PC 안내 영상을 시청하는것을 강제가 아닌 선택으로 돌리지 않는다면 불만은 꾸준히 제기될거라 생각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