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인터넷) 로또 복권 5000원 한도 구매하다
본문 바로가기

경제

온라인(인터넷) 로또 복권 5000원 한도 구매하다

온라인(인터넷) 로또 복권 5000원 한도 구매한 이야기 한번 해볼까 합니다.

 

 

▶ 온라인은 로또를 5000원밖에 살 수 없나요?

온라인에서의 로또 구매는 5000원으로 구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 온라인에서 로또는 왜 구매금액이 제한되어 있나요?

사행성 조장을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그게 그거 아닐까요?


온라인(인터넷) 로또 복권 5000원 한도 구매하다

제가 자주 방문하는 지역에는 로또 1등이 여러번 나왔다고 해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로또를 구매하는 복권방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복권을 팔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로또를 구매하곤 합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하긴 했지만 사람이 많이 몰린다고 해서 그 복권방에서 1등이 또 나올거라는 기대는 크게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로또를 구매하는데 있어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복권방에서 구매를 하면 그만큼 구매횟수가 많아지니까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것도 사실이긴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말그래도 구매횟수가 많아져 당첨확률이 올라간거지 그 복권방이 특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어 당첨률이 높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에서 1등 당첨이 가장 많이 되었다는 노원구 상계동 스파같은곳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어짜피 될놈될 안될안이니까요.


제가 이번에 1등이 여러번 나왔다는 그 복권방에서 구매한 로또 5000원어치인데요 결과는 당연히 꽝입니다. 그렇다고 포기할 수는 없죠? 간만에 인터넷 브라우저를 켜고 온라인 로또에 도전하기로 해봅니다.

 

 

- 온라인 로또에 도전하는 방법

온라인 로또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후 예치금을 입금한 뒤 시작해야 하는데 오로지 현금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준비가 완료되었으면 상단 복권구매 항목의 로또 6/45를 선택합니다. 


우측에 연금복권720 및 기타 다른 복권들이 있기에 로또 복권의 온라인 5000원 구매는 사행성 조장을 막으려는 의도가 부족해 보입니다. 실제로 로또 복권의 5000원 구매제한이 있긴 하지만 전체 복권의 5000원 구매제한을 걸지 않는 이상 다른 복권을 구매하면 되니까요. 

어쨌든 번호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나머지는 자동번호로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 1장은 수동 나머지 4장은 자동으로 선택하였습니다. 혼합선택을 통해 반자동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로또번호입니다. 과연 당첨이 될까요? 본전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만 인생은 본전도 허락치 않을 듯 합니다.

 

 

온라인(인터넷) 로또 복권 5000원 한도 구매한 이야기 과정과 함께 간단하게 해보았습니다. 전체 복권의 구매금액 제한을 걸지 않는다면 사행성 조장이라는 로또 복권 5000원의 구매 금액 제한은 별 신빙성을 얻지 못할 듯 보입니다.

그리드형